기본 120분 제공되며, 본식 시작 시간 1시간 전부터 서비스가 진행됩니다.
* 설치에는 약 20분이 소요되며, 서비스 시작 최소 30분 전부터 로비 사용을 추천드립니다.
* 서비스는 연속 120분 운영되며, 시간 분할 이용은 어렵습니다.
* 웨딩홀 예식 시간에 따라 서비스 시간 조율 가능하며, 120분 이하의 서비스 금액은 모두 동일합니다.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웨딩홀과의 조율을 도와드리겠습니다 :)
네 가능합니다.
시간 당 10만원(VAT 별도)의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하객분들의 원활한 이용을 위해 가로, 세로 2m의 넉넉한 공간을 확보해 주시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포토존 이동 가능하며 약 30분이 소요됩니다.
치즈박스는 하객 동선과 공간 활용을 고려해 가장 최적의 위치에 포토존을 세팅하기에 포토존 이동은 최소화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설치 가능합니다.
치즈박스는 이러한 경우를 대비하여 항상 15m의 릴선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네 괜찮습니다.
포토방명록 작성에 필요한 테이블이 웨딩홀로부터 지원 불가능한 경우 치즈박스에서 대여해 드리겠습니다.
* 웨딩홀에서 지원 가능하다면, 동시에 3~4명이 작성 가능한 크기의 테이블로 요청해 주세요. 테이블이 클수록 더 많은 하객분들이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사 기준, 안전상의 이유로 야외에서는 설치를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 경우, 실내에 포토부스를 설치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면 문제없이 진행 가능합니다.
* 지사별 가능 여부가 상이하니 각 지사의 카카오톡으로 문의해 주세요.
치즈박스 웹사이트에 개인 결제창을 통해 카드 결제 가능합니다.
결제는 본식 한 달 전까지 완료될 수 있도록 개별 알림을 드리고 있습니다.
예약 취소 및 환불은 소비자보호법에 따라 아래 기준으로 진행됩니다.
[환불 규정]
1) 본식 3개월 전 100% 환불 가능
2) 본식 2개월 전 90% 환불 가능
3) 본식 1개월 전 80% 환불 가능
4) 본식 1개월 이내 65% 환불 가능
5) 본식 1주일 이내 환불이 어렵습니다.
치즈박스 웹사이트 '웨딩 ▶ 포토 템플릿' 페이지에서 카테고리별로 확인 가능합니다.
* 포토 템플릿 보러가기: https://www.cheesebox.co.kr/wedding_option_3
실제 후기는 치즈박스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보러가기: https://blog.naver.com/cheese_box
*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https://www.instagram.com/cheese_box/
디자인은 최대 2개 까지 선택 가능하며, 동일한 디자인 1개로 통일하셔도 됩니다.
포토템플릿은 아래 세 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세팅해 드립니다.
1. 신랑 측/신부 측 하객 구분하여 촬영하기
2. 하객이 두 가지 디자인 중 하나를 선택하여 촬영하기
3. 한 가지 디자인으로 통일하여 촬영하기
가능합니다.
선택하신 포토 템플릿 설명란에서 색상, 문구 변경 가능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폰트는 아래의 사이트에서 원하시는 폰트를 골라주시고 치즈박스 카카오톡으로 해당 폰트명을 알려주시면 변경해 드립니다.
* 폰트 사이트: https://www.sandollcloud.com/openfonts
*일체형 디자인으로 변경이 어려운 디자인도 있으나 최대한 원하시는 방향으로 반영해 드리겠습니다 :)
기기가 대기중일때 띄워지는 대기화면에는 신랑신부님 사진 1장을 띄워 놓을 수 있으며 최소 예식 2주 전까지 전달해 주시면 좋습니다.
예약하신 각 치즈박스 본/지사의 카카오톡 또는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직접 포토샵 작업이 가능한 신랑, 신부님들을 위해 디자인 가이드라인와 PSD 작업파일을 제공해 드립니다.
직접 디자인이 어려우신 경우 삽입 원하는 이미지 혹은 키 비주얼을 전달주시면 치즈박스가 커스텀하여 디자인해 드립니다.
옵션 등 포토부스 진행에 필요한 정보를 작성하는 신청서는 시안 작업을 위해 최소 예식 한 달 전까지 작성하실 수 있도록 개별 알림을 통해 리마인드해 드리고 있습니다.
치즈박스는 예식 당일 신랑, 신부님과 하객분들이 특별한 순간을 편안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이 체계적으로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1. 포토존 세팅(약 20분): 사전 협의된 최적의 장소에 포토월, 기기, 소품을 설치합니다.
2. 신랑, 신부님 및 혼주 사진 촬영: 하객 맞이 전 바쁘신 양가 혼주님과 신랑, 신부님을 먼저 촬영해 드립니다.
3. 하객 사진 촬영: 하객 분들께 신랑, 신부님이 준비해주신 포토이벤트 안내해 드리고 즐겁게 촬영을 도와드립니다.
4. 포토방명록 전달: 포토방명록을 예쁘게 포장하여, 사전에 지정해주신 지인분께 당일 바로 전달해 드립니다.
5. 철수(10분): 모든 세팅을 원래 상태로 깨끗하게 마무리 하여 철수합니다.
웨딩박스 CS 교육을 이수한 1년 이상의 경력직 2명이 서비스 진행해 드립니다. (촬영 1명+방명록 작성 안내 및 현장 홍보 1명)
치즈박스는 더욱 즐거운 촬영을 위해 아래의 소품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1. 자체 제작 글리터 프롭스(입술, 수염, 하트, 반지 등 웨딩 오브제)
2. 아크릴 프롭스(신랑신부 전용)
3. 풍선 세트(하트+대왕 러브)
*직접 준비한 소품이 있으시다면 예식 당일 저희 스탭에게 전달해주세요. 치즈박스 소품과 함께 사용하겠습니다.
어르신에겐 다소 생소한 이벤트이기에 친절하게 서비스에 대해 설명하고 촬영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며, 최대한 많은 분들이 참여하실 수 있도록 현장 홍보(안내)를 진행합니다.
신랑, 신부님께서 하객분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라는 점을 강조하면 더욱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답니다.
TIP
*사전에 보내드리는 <안내 카드와 홍보용 이미지>를 활용하여 지인 분들께 미리 홍보해 주시면 먼저 찾아오시는 하객분들이 많아져 참여도가 높아집니다!
사진 촬영과 출력은 서비스 시간 내에 무제한으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진은 촬영한 인원 수의 두 배를 출력하여, 한 장은 방명록에 축하의 메시지와 함께 부착되고, 다른 한 장은 OPP 봉투에 담아 하객 분들께 선물로 제공해 드립니다.
이쁘게 포장한 포토 방명록은 사전에 신랑, 신부님께서 수령인으로 지정하신 지인분에게 예식 당일 전달해 드립니다.
치즈박스 스탭이 연락하여 전달해 드리니 수령인 분께 미리 말씀해 주시면 예식 당일 놀라지 않으세요 :)
* 각 제휴 웨딩홀별 수령처가 상이하니 치즈박스에 문의해주세요.
웨딩홀 예약실을 통해 문의해 주시면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예약이 가능합니다.
포토존의 배경이 되는 백월은 제휴 웨딩홀별 사전 협의된 지정 백월이 있어 선택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예약실 혹은 치즈박스에게 2부 이벤트 진행 여부를 미리 공유해 주시면, 예식 당일 하객분들께 2부 이벤트에 대한 안내와 함께 치즈박스 촬영 유도를 하고있습니다.
* 2부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면 하객들의 참여율이 높아져요!
예식 당일의 모든 사진과 모션영상은 본식 후 한달 이내로 다운로드 링크를 전달해 드립니다.
다운로드 링크는 시안 확인하셨던 게시물의 댓글에 남겨드리며 개별 알림 드릴 예정입니다.
* PC로 접속을 권장드리며, 다운로드 링크 이용 기간은 한달이니 만료 전에 꼭 별도 저장 부탁드립니다.
기본 120분 제공되며, 본식 시작 시간 1시간 전부터 서비스가 진행됩니다.
* 설치에는 약 20분이 소요되며, 서비스 시작 최소 30분 전부터 로비 사용을 추천드립니다.
* 서비스는 연속 120분 운영되며, 시간 분할 이용은 어렵습니다.
* 웨딩홀 예식 시간에 따라 서비스 시간 조율 가능하며, 120분 이하의 서비스 금액은 모두 동일합니다.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웨딩홀과의 조율을 도와드리겠습니다 :)
네 가능합니다.
시간 당 10만원(VAT 별도)의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하객분들의 원활한 이용을 위해 가로, 세로 2m의 넉넉한 공간을 확보해 주시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포토존 이동 가능하며 약 30분이 소요됩니다.
치즈박스는 하객 동선과 공간 활용을 고려해 가장 최적의 위치에 포토존을 세팅하기에 포토존 이동은 최소화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설치 가능합니다.
치즈박스는 이러한 경우를 대비하여 항상 15m의 릴선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네 괜찮습니다.
포토방명록 작성에 필요한 테이블이 웨딩홀로부터 지원 불가능한 경우 치즈박스에서 대여해 드리겠습니다.
* 웨딩홀에서 지원 가능하다면, 동시에 3~4명이 작성 가능한 크기의 테이블로 요청해 주세요. 테이블이 클수록 더 많은 하객분들이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사 기준, 안전상의 이유로 야외에서는 설치를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 경우, 실내에 포토부스를 설치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면 문제없이 진행 가능합니다.
* 지사별 가능 여부가 상이하니 각 지사의 카카오톡으로 문의해 주세요.
네 가능합니다.
치즈박스 웹사이트에 개인 결제창을 통해 카드 결제 가능합니다.
결제는 본식 한 달 전까지 완료될 수 있도록 개별 알림을 드리고 있습니다.
예약 취소 및 환불은 소비자보호법에 따라 아래 기준으로 진행됩니다.
[환불 규정]
1) 본식 3개월 전 100% 환불 가능
2) 본식 2개월 전 90% 환불 가능
3) 본식 1개월 전 80% 환불 가능
4) 본식 1개월 이내 65% 환불 가능
5) 본식 1주일 이내 환불이 어렵습니다.
치즈박스 웹사이트 '웨딩 ▶ 포토 템플릿' 페이지에서 카테고리별로 확인 가능합니다.
* 포토 템플릿 보러가기: https://www.cheesebox.co.kr/wedding_option_3
실제 후기는 치즈박스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보러가기: https://blog.naver.com/cheese_box
*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https://www.instagram.com/cheese_box/
디자인은 최대 2개 까지 선택 가능하며, 동일한 디자인 1개로 통일하셔도 됩니다.
포토템플릿은 아래 세 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세팅해 드립니다.
1. 신랑 측/신부 측 하객 구분하여 촬영하기
2. 하객이 두 가지 디자인 중 하나를 선택하여 촬영하기
3. 한 가지 디자인으로 통일하여 촬영하기
가능합니다.
선택하신 포토 템플릿 설명란에서 색상, 문구 변경 가능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폰트는 아래의 사이트에서 원하시는 폰트를 골라주시고 치즈박스 카카오톡으로 해당 폰트명을 알려주시면 변경해 드립니다.
* 폰트 사이트: https://www.sandollcloud.com/openfonts
*일체형 디자인으로 변경이 어려운 디자인도 있으나 최대한 원하시는 방향으로 반영해 드리겠습니다 :)
기기가 대기중일때 띄워지는 대기화면에는 신랑신부님 사진 1장을 띄워 놓을 수 있으며 최소 예식 2주 전까지 전달해 주시면 좋습니다.
예약하신 각 치즈박스 본/지사의 카카오톡 또는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가능합니다.
직접 포토샵 작업이 가능한 신랑, 신부님들을 위해 디자인 가이드라인와 PSD 작업파일을 제공해 드립니다.
직접 디자인이 어려우신 경우 삽입 원하는 이미지 혹은 키 비주얼을 전달주시면 치즈박스가 커스텀하여 디자인해 드립니다.
옵션 등 포토부스 진행에 필요한 정보를 작성하는 신청서는 시안 작업을 위해 최소 예식 한 달 전까지 작성하실 수 있도록 개별 알림을 통해 리마인드해 드리고 있습니다.
치즈박스는 예식 당일 신랑, 신부님과 하객분들이 특별한 순간을 편안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이 체계적으로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1. 포토존 세팅(약 20분): 사전 협의된 최적의 장소에 포토월, 기기, 소품을 설치합니다.
2. 신랑, 신부님 및 혼주 사진 촬영: 하객 맞이 전 바쁘신 양가 혼주님과 신랑, 신부님을 먼저 촬영해 드립니다.
3. 하객 사진 촬영: 하객 분들께 신랑, 신부님이 준비해주신 포토이벤트 안내해 드리고 즐겁게 촬영을 도와드립니다.
4. 포토방명록 전달: 포토방명록을 예쁘게 포장하여, 사전에 지정해주신 지인분께 당일 바로 전달해 드립니다.
5. 철수(10분): 모든 세팅을 원래 상태로 깨끗하게 마무리 하여 철수합니다.
웨딩박스 CS 교육을 이수한 1년 이상의 경력직 2명이 서비스 진행해 드립니다.
(촬영 1명+방명록 작성 안내 및 현장 홍보 1명)
치즈박스는 더욱 즐거운 촬영을 위해 아래의 소품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1. 자체 제작 글리터 프롭스(입술, 수염, 하트, 반지 등 웨딩 오브제)
2. 아크릴 프롭스(신랑신부 전용)
3. 풍선 세트(하트+대왕 러브)
*직접 준비한 소품이 있으시다면 예식 당일 저희 스탭에게 전달해주세요. 치즈박스 소품과 함께 사용하겠습니다.
어르신에겐 다소 생소한 이벤트이기에 친절하게 서비스에 대해 설명하고 촬영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며, 최대한 많은 분들이 참여하실 수 있도록 현장 홍보(안내)를 진행합니다.
신랑, 신부님께서 하객분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라는 점을 강조하면 더욱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답니다.
TIP
*사전에 보내드리는 <안내 카드와 홍보용 이미지>를 활용하여 지인 분들께 미리 홍보해 주시면 먼저 찾아오시는 하객분들이 많아져 참여도가 높아집니다!
사진 촬영과 출력은 서비스 시간 내에 무제한으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진은 촬영한 인원 수의 두 배를 출력하여, 한 장은 방명록에 축하의 메시지와 함께 부착되고, 다른 한 장은 OPP 봉투에 담아 하객 분들께 선물로 제공해 드립니다.
이쁘게 포장한 포토 방명록은 사전에 신랑, 신부님께서 수령인으로 지정하신 지인분에게 예식 당일 전달해 드립니다.
치즈박스 스탭이 연락하여 전달해 드리니 수령인 분께 미리 말씀해 주시면 예식 당일 놀라지 않으세요 :)
* 각 제휴 웨딩홀별 수령처가 상이하니 치즈박스에 문의해주세요.
웨딩홀 예약실을 통해 문의해 주시면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예약이 가능합니다.
포토존의 배경이 되는 백월은 제휴 웨딩홀별 사전 협의된 지정 백월이 있어 선택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예약실 혹은 치즈박스에게 2부 이벤트 진행 여부를 미리 공유해 주시면, 예식 당일 하객분들께 2부 이벤트에 대한 안내와 함께 치즈박스 촬영 유도를 하고있습니다.
TIP
* 2부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면 하객들의 참여율이 높아져요!
예식 당일의 모든 사진과 모션영상은 본식 후 한달 이내로 다운로드 링크를 전달해 드립니다.
다운로드 링크는 시안 확인하셨던 게시물의 댓글에 남겨드리며 개별 알림 드릴 예정입니다.
* PC로 접속을 권장드리며, 다운로드 링크 이용 기간은 한달이니 만료 전에 꼭 별도 저장 부탁드립니다.